촉법 여중생들의 PC방 소화기 테러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6,33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각하네요법을 무기로 사용하네그리고 올라온 한 가해학생의 부모님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 나날들 | 작성시간 26.06.10 당장 교권보호국 설립!!!! 작성자상남자전성시대 | 작성시간 26.06.10 ㅅ발 넷플 참교육 드라마 보고 또 모방범죄 했네 썩을것들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0 에효... 어째 점점 버라이어티해지냐 작성자현산 | 작성시간 26.06.11 인권단체가 문제임 작성자예구스 | 작성시간 26.06.11 에효.. 법을 악용하는 인간들 정말 어째야되냐..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