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앞으로 이등병 계급 사라진다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49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0 원장 아님 다행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11 일병부터한다고 짬이차는것도아닌데... 했다가 근무기간 짧아져서 그렇군요..ㅎ 작성자김심중 | 작성시간 26.06.14 병기록에 일등병제대 나온걸로 기록될수도있음사회적으로 거르는 시스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