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앞으로 이등병 계급 사라진다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499 목록 댓글 3


허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0 원장 아님 다행
  •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11 일병부터한다고 짬이차는것도아닌데... 했다가 근무기간 짧아져서 그렇군요..ㅎ
  • 작성자김심중 | 작성시간 26.06.14 병기록에 일등병제대 나온걸로 기록될수도있음
    사회적으로 거르는 시스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