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나는 부모님하고 소통할 때 존댓말 VS 반말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396 목록 댓글 8

 

 

 

부모님하고 소통할 때

존댓말 VS 반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11 30쯤되니까 엄마에게 존댓말 나오던데..ㅎㅎ
  • 작성자툭치면똑하지 | 작성시간 26.06.11 우리 아들이 3살 때 잠깐 장모님 시골집에서 얼집을 다녔는데
    장모님이 본인 아버지를 뵙거나 전화할 때
    "아버지 식사 하셧어요? 아버지 아프신데는 없으세요?"
    라고 하니 지금 7살인 아들이 그때부터 저를 부를때 아버지라고 부르네요.
    놀이터에 같이 나가면 주면 엄빠들이 보고 놀라 쳐다봅니다.
  • 작성자체어맨w | 작성시간 26.06.11 반말하는 아이보다 존댓말하는 아이가 더 착하던데
  • 작성자1250k | 작성시간 26.06.11 고등 아들 중등 딸 존대
    막내 초딩 딸 반말 ㅡㅡ
  • 작성자zzangboo | 작성시간 26.06.11 존댓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