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간 욕설 듣다 쓰러진 상담원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1,99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도 저런 인간이 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11 한명이 10시간? 작성자로봇비행기 | 작성시간 26.06.11 구속시켜야지 작성자푸른꿈 | 작성시간 26.06.11 하...진짜 세상은 넓고 쓰레기들은 도처에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1 10시간동안 욕설한 새끼도 진짜 대단한새끼네..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1 저걸 왜 듣고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