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대학교 과팅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611 목록 댓글 9

 

 

대학교 시절 우리 학과와 다른학과 끼리 

인원 맞춰서 미팅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n3[좌삼삼] | 작성시간 26.06.11 있다...
  • 작성자홍합킬러[좌회전파] | 작성시간 26.06.12 이따리
  • 작성자끼야 | 작성시간 26.06.12 안타갑게 없네요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2 미팅이 뭔지도 모르고 살아온 1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2 그러고 보니 오히려 고딩때 하고 대딩때는 못해봤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