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대학교 과팅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61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학교 시절 우리 학과와 다른학과 끼리 인원 맞춰서 미팅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n3[좌삼삼] | 작성시간 26.06.11 있다... 작성자홍합킬러[좌회전파] | 작성시간 26.06.12 이따리 작성자끼야 | 작성시간 26.06.12 안타갑게 없네요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2 미팅이 뭔지도 모르고 살아온 1인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2 그러고 보니 오히려 고딩때 하고 대딩때는 못해봤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