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수술실이 개추운 이유

작성자3번타자당|작성시간26.06.11|조회수20,11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합킬러[좌회전파] | 작성시간 26.06.12 아~추워요~
    네~
    일어나니 병실ㅋ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3 난 시원했는데 ㅎ
  • 작성자김심중 | 작성시간 26.06.14 비유가 정말 적절하네요
    저도 두어번 올라가 봤는데
    굳이 찾아서 갈만한 장소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선쪽하늘에 | 작성시간 26.06.14 정비기준이 22도인가 그렇습니다.
  • 작성자겸둥남자 | 작성시간 26.06.15 수술 부위에 따라 틀린거로 압니다 더운 수술방도 있다고 알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