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홍합킬러[좌회전파]
|
작성시간
26.06.12
아~추워요~
네~
일어나니 병실ㅋ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3
난 시원했는데 ㅎ
-
작성자김심중
|
작성시간
26.06.14
비유가 정말 적절하네요
저도 두어번 올라가 봤는데
굳이 찾아서 갈만한 장소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선쪽하늘에
|
작성시간
26.06.14
정비기준이 22도인가 그렇습니다.
-
작성자겸둥남자
|
작성시간
26.06.15
수술 부위에 따라 틀린거로 압니다 더운 수술방도 있다고 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