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월드컵 16만에 첫경기 첫승 한 대한민국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689 목록 댓글 9




조금 지렸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3 홍씨가 잘한거처럼 인터뷰하니까 빡쳐요!!!!
  • 답댓글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3 다뽀리 협회와 관련된 이런저런 에피소드는 월드컵 지난후 따져 물어보는걸로 해봐요
    당분간 우리는 축제만 즐기죠
    다른걸 생각하기에는 저는 지금 이 시간이 아쉽습니다 ㅎ
  • 작성자김심중 | 작성시간 26.06.14 난 쫄당 망해서 쫒기듯 기어들어 왔어야 했다고 생각했음
    하는짓거릴 보면 운동선수인지 정치인인지모를 것들임
    그래서 싫어함
    원체 축구도 싫어했지만
  • 작성자개구리빤쮸 | 작성시간 26.06.14 이러니 저러니 해도 아시아 시드로 48개국 안에는 충분한듯
    진짜는 원래 월드컵처럼 32강부터
  • 작성자우룡삼(기득권 개혁만이 답이다) | 작성시간 26.06.15 성적이 증요한게 현 축협의 행태나 과정이 지랄이라서 욕을 하는거죠 성적 좋다고 떠받드는 순간 앞으로 한국 축구의 미래는 더욱 더 암울해질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