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오래된 샴페인 마셔도 되나요?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70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3 눈치는 있네 ㅋ
  • 작성자상남자전성시대 | 작성시간 26.06.13 위스키도 10년전꺼 조니워커블루 두병 마셨는데 맛이 좋던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