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샴페인 마셔도 되나요?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7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3 눈치는 있네 ㅋ 작성자상남자전성시대 | 작성시간 26.06.13 위스키도 10년전꺼 조니워커블루 두병 마셨는데 맛이 좋던데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