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사석에서 욕 많이 하는 이유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8,1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13 알았냐 이 새끼야?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3 공석이라 욕을 할 대상이 없음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5 사석과 공석이 헷갈리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