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박명수가 사석에서 욕 많이 하는 이유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8,116 목록 댓글 3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13 알았냐 이 새끼야?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3 공석이라 욕을 할 대상이 없음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5 사석과 공석이 헷갈리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