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체코전 승리에 취하면 안된다는 박지성, 기성용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3|조회수673 목록 댓글 4



???; 홍명보 욕하던 사람 어디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3 히딩크도 첨에 욕 엄청먹다 우상이 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그뒤로도 허정무도 원정 16강으로 면피했고 벤투도 마찬가지...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의 냄비가 많이 작아져서 더 빨리 끓고 식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섬옥수수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텔 | 작성시간 26.06.14 멕시코전
    2전2패
    고산지대의 특징으로
    공이 불규직하게 움직임
    쟤들은 나고 자람
    2:1패
    예상
  • 작성자우룡삼(기득권 개혁만이 답이다) | 작성시간 26.06.15 명버가 욕 먹는건 실력이 아니라 선정 과정 때문이죠 성적이 좋아도 처먹고 바뀌어야할 축협은 변하지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