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욕하던 사람 어디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깽맨쓰(단발파) 작성시간 26.06.13 히딩크도 첨에 욕 엄청먹다 우상이 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그뒤로도 허정무도 원정 16강으로 면피했고 벤투도 마찬가지...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의 냄비가 많이 작아져서 더 빨리 끓고 식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섬옥수수 작성시간 26.06.13
-
작성자라텔 작성시간 26.06.14 멕시코전
2전2패
고산지대의 특징으로
공이 불규직하게 움직임
쟤들은 나고 자람
2:1패
예상
-
작성자우룡삼(기득권 개혁만이 답이다) 작성시간 26.06.15 명버가 욕 먹는건 실력이 아니라 선정 과정 때문이죠 성적이 좋아도 처먹고 바뀌어야할 축협은 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