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계좌 이체 잘못 송금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3|조회수53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폰으로 계좌 이체 할 때다른곳으로 이체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13 계좌만 누르고 이름 확인도 안하나보네..ㅡ 작성자개구리빤쮸 | 작성시간 26.06.14 있다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4 없으요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4 한번도 없습니다. 작성자끼야 | 작성시간 26.06.15 노노노노 이체할 돈이 없으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