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5
3만원???
-
작성자맘보
|
작성시간
26.06.15
어마 무시하게 비쌀듯
소주3병각 ㅋ
-
작성자깨시민
|
작성시간
26.06.15
먹어본 입장에서 개인적으로 겁나 맛없어요. 국물도 니맛도 내맛도 아니고 절대 라면이라고 부를수 없음. 제주도가서 해물라면 이런건 절대 먹지마세요 두군데 먹어봤는데 다 맛없음.
-
작성자겸둥남자
|
작성시간
26.06.15
짜것다 ㅡㅡ
-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16
라면 아니고
해물탕에 라면 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