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제주 문어라면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67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5 3만원???
  • 작성자맘보 | 작성시간 26.06.15 어마 무시하게 비쌀듯
    소주3병각 ㅋ
  • 작성자깨시민 | 작성시간 26.06.15 먹어본 입장에서 개인적으로 겁나 맛없어요. 국물도 니맛도 내맛도 아니고 절대 라면이라고 부를수 없음. 제주도가서 해물라면 이런건 절대 먹지마세요 두군데 먹어봤는데 다 맛없음.
  • 작성자겸둥남자 | 작성시간 26.06.15 짜것다 ㅡㅡ
  •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16 라면 아니고
    해물탕에 라면 사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