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 화상 입었다고 배상 요구한 부모 ㄷㄷ

작성자으르릉월월|작성시간26.06.15|조회수67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5 그냥 개무시가 답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5 세상 미쳐돌아간다는 증거 ㅜ
  •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15 고전이네요. ㅎ
  •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16 이건 진상이 아니라 뇌가 섭섭한 거다
  • 작성자행복한 나날들 | 작성시간 26.06.16 씁....
    점점 사람들이 왜 이러지???
    대가리가 빡대가리가 되어 가는거 갔노?
    부모면은 적어도 20대 이상 일건데....
    저게 정상적이라고 생각하고 메모를 남긴건가??????진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