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40만명 넘게 방문한 원주 만두축제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86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끼야 | 작성시간 26.06.16 그럴만두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행복한 나날들 | 작성시간 26.06.16 제발 축제는 축제답게 좀 하자!!!!(원주 만두축제가 축제 답지 않다는 말이 아님.)
    축제랍시고 가보면 온갖 바가지요금에 다가 먹거리 양은 새똥만큼 주지말고...
    k컬쳐 전성기 시대에 맞게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데
    축제라 하면 가격도 저렴해야 하고 맛도 좋아야 하며 위생도 깨끗해야 한다.
    지자체에서 보도블럭 깐다고 세금 낭비 말고 지역 축제에 지원하여 가격을 낮춰라!!!!!!!!!!!!
  •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17 음.... 이제야 내 유행어가 빛을 발하는 구만..........발할 만두 하군....
  • 작성자언더테이커뻐큐머겅 | 작성시간 26.06.17 원주 만두가 유명한가요?
  • 작성자건곤일척 | 작성시간 26.06.18 만두는 김천 중국만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