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바나나 사오면 해야 하는 거.jpg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18,78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람 | 작성시간 26.06.16 바나나 보관 방법 작성자맥주한잔 | 작성시간 26.06.16 오오 처음 알았네요 ㅎ 작성자라텔 | 작성시간 26.06.17 안물란다ㅋ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17 바나나를 끓는 물에 한번 데치면 좋습니다. 작성자카르페디엠. | 작성시간 26.06.18 난 썩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