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차 주유구 열어봤는데 개소리네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7|조회수1,71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씨 신박하네 이거ㅋㅋㅋㅋ 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텔 | 작성시간 26.06.17 이건 상상도 못해봤네ㅋㅋㅋ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8 30년전 주고받던 개그군요 ㅋㅋ 작성자개구리빤쮸 | 작성시간 26.06.18 ㅋㅋ 왜 당거는 안 보이든? 작성자전부치기 | 작성시간 26.06.18 열어봤는데 개소리면 닫으면 뭐라 할까? 작성자수탁 | 작성시간 26.06.20 개소리네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