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어제 홍대입구에서 발생한 무단횡단 사고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7|조회수726 목록 댓글 7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8 사회적 약속만 잘 지키면 세상은 평화로움. 보면 꼭 본인 편하도록 일방적으로 약속을 깨서 문제가 생기는 것임.
  •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18 차가 무조건 가해자가 되는 병신 같은 사회 말고
    신호를 지키지 않은 사람 또는 차가 처벌되는 정의로운 사회가 되기를
  • 작성자브페로드 | 작성시간 26.06.18 건널목에 정차해있던 흰색 봉고차도 일조했네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8 중앙버스전용차로 만들어지고 나서 가장 많이 발생한 보행자사고가 바로 저런 무단횡단사고..
  • 작성자안토니오안되니 | 작성시간 26.06.20 무단횡단...음주운전...과속...신호등 지킬것 지키면서 생활하면 아무런 문제 없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