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튀르키예 아이티에 이어서 2호 탈락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5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호 입막 퇴장이 있었음에도 파라괴이한테 0대1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20 ㅎㅎ 본국 돌아가서 맞아 죽는거 아녀요? 작성자라텔 | 작성시간 26.06.20 소숫점축구네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22 지금 튀르키예 걱정할 처지는 아니라고 봄알미론 최초이자 마지막 선수일 것 같음영원히 박제(뇌가 섭섭한 선수는 선발하는 게 아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