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몇개월 복무하셨어요?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545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마노프 | 작성시간 26.06.21 백포
    화천 상서 산양
    30개월 보름(고졸)
    잘들계신지?
    답글환영
  • 작성자해즐녘 | 작성시간 26.06.22 new 02년군번이고 노무현대통령님이 줄여주셔서 전 순차적으로 준걸로 해서 1개월 줄어서 25개월..ㅋㅋ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22 new 26개월에서 10일 더 갈참으로 뻐팅기다 팅겨나온거 같은디요. ^^
  • 작성자I여명I노모주의슴가파 | 작성시간 26.06.22 new 30. ㅠㅠ
  •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들 군대 다녀오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