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광화문 응원녀가 받은 악플 수준 .jpg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777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뭣때문에 그리도 열받은걸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해영 | 작성시간 26.06.21 태극기는 그런데 쓰면 안되지않나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22 악플을 보니 이쁜 걸 인정하는 분위기네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22 악플달지 마라 이 개 탈락자들아 작성자숯검뎅이 ▶쏭™[골반파] | 작성시간 26.06.24 쿵쾅이들의 질투 작성자우룡삼(기득권 개혁만이 답이다) | 작성시간 06:22 new 좋기만한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