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튀니지 vs 일본] 패스 두방으로 이토 준야 추가골 3-0 ㄷㄷㄷㄷㄷ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83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 소나기 | 작성시간 26.06.21 방사능이 전범 일본 놈들에게 좋은 영향을 준 건가?
  • 작성자라텔 | 작성시간 26.06.21 어렸을때부터 호흡을 맞춰왔고
    선수 개개인의 능력을 서로가 믿는것같네요
    팀웍이 탄탄한것 같습니다
  • 작성자나그네(에뜨랑제)Etranger | 작성시간 26.06.21 부럽따.
    일본이 부러운건 이번이 처음 이네..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가 진짜 월드컵 진출할만한 팀이 아님. 일본은 어떤걸 해도 그냥 다 할수 있는 튀니지의 수비력이였음
  • 작성자킬로틴 | 작성시간 26.06.22 네덜란드 스웨덴한테 5대1로 이기는거 보고 일본 장난아닌가?
    생각했는데 진짜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