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고속버스 혼자탈때 선호하는 자리는?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545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22 22.23.24 .. 예전에 버스운전을 해봐서 그런가 앞좌석에 앉으면 신경이 곤두서서 뒷좌석에 앉는걸 좋아함. 🚌
  • 작성자뻥카대왕 | 작성시간 26.06.22 9번 12번 -- 6번은 앞바퀴 자리 솟아 오름 있을수도
  •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22 22... 새로운 인연
  • 작성자소나타[골반제국] | 작성시간 26.06.22 21번입니다
  • 작성자tommy | 작성시간 26.06.23 new 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