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테니스 쳐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59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래곤G | 작성시간 26.06.22 new 없어요~
  • 작성자I여명I노모주의슴가파 | 작성시간 26.06.22 new 몇달 쳐봤습니다. 아직 민턴보다는 재미가 없네요.
  • 작성자브페로드 | 작성시간 26.06.22 new 왠만한 취미 스포츠는 다 해봤는데 가장 힘든게 테니스인 듯
  •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22 new 테니스는 진입장벽이....... 텃새도 있는거 같고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22 new 구경은 많이 해봤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