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테니스 쳐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62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래곤G | 작성시간 26.06.22 없어요~ 작성자I여명I노모주의슴가파 | 작성시간 26.06.22 몇달 쳐봤습니다. 아직 민턴보다는 재미가 없네요. 작성자브페로드 | 작성시간 26.06.22 왠만한 취미 스포츠는 다 해봤는데 가장 힘든게 테니스인 듯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22 테니스는 진입장벽이....... 텃새도 있는거 같고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22 구경은 많이 해봤슴..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