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람 작성시간 26.06.22 현실 누나는 동생 돈을 갈취하는군요
-
작성자세뇨리따 작성시간 26.06.22 아주 약아 빠진 누나구만 싹수가 못되 쳐먹은거임
-
작성자몰라나도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형보단 누나가 나을껄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작성시간 26.06.24 new
ㅋㅋ 몰라 우리누나는 신문배달 월5만원씩 알바로 모은 3년치 200을 일일찻집으로 가볍게 퉁쳤음
후에 계산을 한건 아니지만 본인 기분이라는 이유로 가족끼리 만나면 늘 본인이 계산함.
심지어 먼저 한것도 가서 취소시키고 본인걸로 -
작성자김심중 작성시간 26.06.24 new
형보다는 누나지
뺏긴 돈은 억울하지만. 머 어쩔수있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