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대충 살자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39,887 목록 댓글 4






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22 그게 시각을 좀 바꿔보면....... 멀티탭을 목줄처럼 사용하려면, 여러 고민이 필요합니다.

    정말로 대충사는건지는 다시 생각해 봐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22 사직찍어 sns하려고 연출한거 아닐까요? ㅎ
  • 작성자세뇨리따 | 작성시간 26.06.22 개줄이 마땅히 없어서?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24 new 50센티짜리 였어야 하는데 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