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 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메가 루갈 작성시간 26.06.22 카타르시스 느낀다 아 속시원해
-
작성자꽁나물 작성시간 26.06.23 오동나무로 인정사정 없이 갈겨버렸어야지.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작성시간 26.06.23 재발 위험이 높아보입니다.
-
작성자올라울라 작성시간 26.06.23 참... 뭐라할말이...
-
작성자joey 작성시간 26.06.24 new
학교에서 체벌하면 우리애를 왜 때리냐며 학부모들이 난리지만, 학원에서는 우리애 때려서라도 잘 지도해주세요 라고 고개숙이는 학부모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미성년자는 아직 성인의 지도가 상황에 따라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