옃개월이예요?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44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23 상황이 그렇게 대답할 상황이네. 저기선 애기 몇개월 이에요? 라고 해야지 답댓글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24 new 깔끔정리맨이네요 작성자tommy | 작성시간 26.06.23 옃개월? - 몇개월 작성자zzangboo | 작성시간 26.06.24 new ㅋㅋㅋ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24 new 수개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