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급발진 주장 '20년 경력' 택시기사.gif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520 목록 댓글 6

 

 

 

경찰 조사에서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며 "브레이크를 계속 밟았으나, 작동하지 않았다"고 진술한 택시기사

 

평소 급발진을 우려했던 택시기사는 페달 블랙박스를 설치해둠

 

블랙박스 까보니 엑셀만 계속 밟고 있음

 

다행히 사람을 치진 않고, 120미터 달리고 담벼락 들이받고 멈춰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심중 | 작성시간 26.06.23 급발진은 존재합니다
    단지 이게 급발인지 아닌지 애메하다고포장하지요
    얼마전 본것중 브레이크에서 불이나면서도 시속 120이상 뽑아대다가 경찰이 박아서 멈춘걸 본 기억이있네요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24 new 이정도 실력이면 양발운전자들이 더 안전하게 잘하겠네 ㅜㅜ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24 new 급발진 주장하는 운전자들 대부분이 페달 오조작으로 인한 사고..
  • 작성자어디서약을 | 작성시간 26.06.24 new 진짜 급발진 사고도 있을것이고 사람이 오조작으로 인한 사고도 있을것이여!
    기계는 오작동, 사람은 오조작 어떤게 더 많을까?
  • 작성자세뇨리따 | 작성시간 26.06.24 new 사람은 거짓말 할수 있지만 기계는 못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