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250k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금연 담배 안핍니다
-
작성자시마노프 작성시간 00:43 new
나주살고 셔울길 잘모라요잉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디지털단지는 가산아니요? ㅋ
-
작성자끼야 작성시간 1시간 25분 전 new
저도 끊은지 8년째 접어들었습니다.
-
작성자대전김군 작성시간 36분 전 new
진짜 너무한다. 내 주변 흡연하는 사람들은 다 길바닥 하수구에 버린다. 나도 같이 피면 난 손에 쥐고 있거나 좀 걸어가더라도 꼭 휴지통, 쓰레기봉투에 버리는데 이무데나 버리지 말라해도 소용없더라. 부끄러운게 아예없고 당연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