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이게 말이 돼요..?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34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50k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금연 담배 안핍니다
  • 작성자시마노프 | 작성시간 00:43 new 나주살고 셔울길 잘모라요잉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디지털단지는 가산아니요? ㅋ
  • 작성자끼야 | 작성시간 1시간 25분 전 new 저도 끊은지 8년째 접어들었습니다.
  • 작성자대전김군 | 작성시간 36분 전 new 진짜 너무한다. 내 주변 흡연하는 사람들은 다 길바닥 하수구에 버린다. 나도 같이 피면 난 손에 쥐고 있거나 좀 걸어가더라도 꼭 휴지통, 쓰레기봉투에 버리는데 이무데나 버리지 말라해도 소용없더라. 부끄러운게 아예없고 당연한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