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이게 말이 돼요..?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648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전김군 | 작성시간 26.06.24 new 진짜 너무한다. 내 주변 흡연하는 사람들은 다 길바닥 하수구에 버린다. 나도 같이 피면 난 손에 쥐고 있거나 좀 걸어가더라도 꼭 휴지통, 쓰레기봉투에 버리는데 이무데나 버리지 말라해도 소용없더라. 부끄러운게 아예없고 당연한 듯
  •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24 new 흡연자들 모두 폐암 걸리기를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24 new 옛날 구로공단역 중국인들 80%
  •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24 new 이 개(dog)가..... 말(horse)이 된다구요?
  • 작성자세뇨리따 | 작성시간 26.06.24 new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