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이다 보니 청산 및 해산 절차가 복잡하네요.
어차피 그건 변호사가 할 일이니 돈만 주면 되고.
올 상반기까지 매각 추진해 보고
안되면 깨끗이 털고 나올 생각입니다.
리더급들에겐 슬쩍 운을 띄어놨습니다.
어느 정도 예상은 했더군요.
다들 눈치만 빨라가지고ㅋㅋ
아까 아내에게 얘기했더니
처음도 아니고 애들도 다 컸으니
맘대로 하랍니다.
자기가 버는 돈으로도 충분히 살수 있으니
정 안되면 전업 주부하라고...ㅋㅋ
뭐 매각이든 청산이든 꽤 남을 테고
또 생각해둔 아이템도 두어개 있어서
큰 걱정은 안합니다.
보따리 싸 들고 다니며 시간강사 해도 되고
교양 글쓰기 같은 센터 강의 나가도 되고
아예 이참에 배드민턴 코치로 가도 되고
최근 연락받은 기계설비유지관리자로 가도 되고
소싯적에 산업기사 하나 따놨는데
바로 전환가능하답니다.
일단 올 해는 지금 회사,
매각이든 청산이든 잘 마무리 하면서 좀 쉬렵니다.
봄에 와이프랑 한라산 등반도 하고
해외 여행도 다니며 즐기려구요.ㅋ
좋은데 가면 아내 몰래 사진찍어서 올리겠습니다!
제 인생의 첫번째 전환기 때도
남시 덕에 웃고 위로 받앟었죠.
두번째 전환기에도 일단 남시에 신고!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교주! 작성시간 23.03.20 재충전하시고 늘 응원합니다.
-
작성자몽돌삐 작성시간 23.03.20 부지런히잘살아오셨네요
그동안 고생많으셨구
경계적 자유 있으니
농땡이 한번 치시고
힐링잘하셨어 멋진 터님포인트 잘 잡으시길..응원드립니다
남시에 베푼 덕만큼
앞으로도 좋은 기운과 덕많이 받으실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깨어보니천재 작성시간 23.03.20 조만간 전업 좌삼삼 아디로 바뀌겠네요ㅎ
뭘해도 잘 되실겁니다 잠시 휴식하며 재충전의 계기가 되시길 ~ -
작성자하늘기대sd 작성시간 23.03.20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