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못다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선 등산 전날밤은 푹 쉬셔야 합니다.
1섹도 금지!
허리 끊어지는 줄ㅜㅜ
또 얇은 옷을 여러벌 껴 입으셔야
날씨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탐방센터에선 비오고
진달래밭 대피소는 청명한 하늘,
백록담은 눈 보라ㅋ
이게 하루에 일어난 변화입니다.
그리고 왕복 20km, 대강 10시간 걸어야하니
편한 등산화 필수!
저는 성수동 수제화 님께 미리 구입했던 신발!
홍보 아닙니다. 내돈내신!
그리고 최소 한끼는 드셔야하기에
발열도시락 강추!
저희는 핫쿡인가 잘 먹었습니다.
정산해 보니 비행기, 숙식 다 합해서
30만원 들었네요.
5월에 다른 부부와 또 갈 예정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곳에 따라 한때비 작성시간 23.03.30 그렇지요
닭백숙을 시켜서 소주 곁들이면서
바라만 보는거지요ㅋ -
답댓글 작성자son3[좌삼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3.30 산을 오를 때만 할 수 있는 구경이 있죠.
-
답댓글 작성자다뽀리 작성시간 23.03.30 son3[좌삼삼] 갠적으로 극혐하는 바지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son3[좌삼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3.30 다뽀리 개인 취향 차이지요.ㅋ
저희 와이프 기본 복장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