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오랬동안 하던 사업 다 접고,
해외 진출 알아볼 겸 여기저기 다녔습니다.
근데 다니다 보니 노는 게 젤 좋더군요ㅋㅋㅋ
일단 아내님은 혹시 몰라 한국어교원 자격증 땄고,
작년에 퇴직금과 청산분배금 들어온 거 코덱스200 에 넣었더니
현재 투자수익이
이렇게 되더군요.
이건 미친거죠.
그냥 나뚜면 오르는ㅋㅋ
아내님도 거의 같은 수준.
그래서
쿨하게 해외진출 및 다른 사업 포기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해외 시찰(?)한다고
비행기 타고 도착해보면
두 사람 퍼스트클래스 비용만큼
주식이 올라있고,
그래서 소심하게 비지니스 탔더니
호텔비 쓰고 남을 만큼ㅋㅋ
사업이고 뭐고 그냥 아내랑 놀러다니기로 했습니다.
이게 다 이재명 대통령 덕분입니다.
아싸뵹! 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