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근황 보고 [자랑질주의]

작성자son3[좌삼삼]|작성시간26.06.02|조회수861 목록 댓글 18

얼마전에 오랬동안 하던 사업 다 접고,
해외 진출 알아볼 겸 여기저기 다녔습니다.
근데 다니다 보니 노는 게 젤 좋더군요ㅋㅋㅋ

일단 아내님은 혹시 몰라 한국어교원 자격증 땄고,
작년에 퇴직금과 청산분배금 들어온 거 코덱스200 에 넣었더니
현재 투자수익이


이렇게 되더군요.
이건 미친거죠.
그냥 나뚜면 오르는ㅋㅋ

아내님도 거의 같은 수준.

그래서
쿨하게 해외진출 및 다른 사업 포기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해외 시찰(?)한다고
비행기 타고 도착해보면
두 사람 퍼스트클래스 비용만큼
주식이 올라있고,
그래서 소심하게 비지니스 탔더니
호텔비 쓰고 남을 만큼ㅋㅋ

사업이고 뭐고 그냥 아내랑 놀러다니기로 했습니다.
이게 다 이재명 대통령 덕분입니다.
아싸뵹!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02 축하 축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리야 | 작성시간 26.06.02 노는게 제일조아~~~
  • 작성자홍합킬러[좌회전파] | 작성시간 26.06.02 이게 다~~나랏님 잘 뽑아주셔서^^
  • 작성자세뇨리따 | 작성시간 26.06.03 좋은현상 입니다 쭈욱 이어가시길 ㅎㅎ
  •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03 축하드립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