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부도처리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50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마 JTBC가 무리하게 월드컵 중계권 사오면서 이어지는 상황인듯이렇게 중앙일보가 가네요조중동......둘째가 가네.....조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텔 | 작성시간 26.06.19 나이쑤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19 JTBC를 내주고, 중앙을 깎는건가?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9 Jtvc는 좌파 방송이라고 욕먹는데쟤들은 편이 없나보다 ㅎ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20 잘 가라 작성자우룡삼(기득권 개혁만이 답이다)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좆x을 조져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