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중앙일보 부도처리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506 목록 댓글 7




아마 JTBC가 무리하게 월드컵 중계권 사오면서 이어지는 상황인듯

이렇게 중앙일보가 가네요

조중동......둘째가 가네.....조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텔 | 작성시간 26.06.19 나이쑤
  •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19 JTBC를 내주고, 중앙을 깎는건가?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9 Jtvc는 좌파 방송이라고 욕먹는데
    쟤들은 편이 없나보다 ㅎ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20 잘 가라
  • 작성자우룡삼(기득권 개혁만이 답이다)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좆x을 조져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