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재 25년 선고 법정구속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2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2152401220'내란 가담' 박성재 前법무장관 1심 징역 25년 선고[12·3 비상계엄에 가담하고 김건희 여사의 수사 청탁을 들어준 혐의로 기소된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이 22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1심 선고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v.daum.net특검 구형은 20년 이었는데 5년 업시킴역시 이진관 판사님....대법원장 되셨으면 좋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진관 판사가 2심을 맡는게 좋은데........ 1심에서 때려놔도 2심가서 감형되는거 진짜 짜증남. 작성자우룡삼(기득권 개혁만이 답이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약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