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인도네시아 오픈(슈퍼 1000)

작성자안영완|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2

한국 여단이 또하나의 돌풍을 일으켰어요 세계 26위 심유진이 지난 3월 전영오픈에서 안세영을 누르고 우승했던 세계 2위 중국의 왕즈이를 세트스코어 2 - 0 ( 21 - 16, 24 - 22 )으로 꺾고 세계 9위 일본의 미야자키 도모카와 8강에서 격돌해요

지난달초 우버컵 결승에서 세계4위 중국의 천위페이를 2 - 0 으로 완파하고 한국의 우승을 이끌었던 "우버컵 영웅" 세계17위 김가은은 세계 8위 태국의 초추웡에 36분만에 게임스코어 0 - 2로 패하고 16강에서 탈락했어요 김가은은 지난주 싱가포르 오픈에서도 초추웡을 1회전에서 만나 0 - 2로 패하고 탈락했었죠

믿고 보는 세계 1위 안세영은 16강전에서 세계10위 인도의 신두를 44분만에 2 - 0( 21 - 17, 21 - 15 )으로 완파하고 김가은을 꺾은 초추웡과 8강에서 만나요

이대결에서 이겨 4강에 오른다면 또다시
천위페이와 맞붙을 가능성이 있어요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결과는 안세영 승이겠죠


물론 심유진 선수도 홧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시우/서울 | 작성시간 26.06.05 위대한 안세영 통산,400승 쾌거
    소식입니다 4강 진출 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영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심유진선수도 일본의 "배드민턴 아이돌" 세계9위 미야자키 도모카를 세트스코어 2 - 0으로 이기고 4강올라 갔네요 상대가 일본의 간판스타 야마구치 아카네 심유진선수도 홧팅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