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오픈(슈퍼1000)준결승 안세영선수는 매세트마다 고전했어요
1세트 초중반까지 역전에 재역전을 여러번 할때도 2세트 11 - 4로 이기고 있다가 19 - 21로 역전패 될때도
3세트 7 - 17로 몰리고 챌린지를 2개다 날려버릴때도 이번에는 안되겠구나 했어요
그순간 10점에 점수차가 조금씩 줄어들고
16 - 20에서 20 - 20 으로 듀스를 만들더니 거짓말같이 23 - 21로 역전승을 했어요
경기종료 세트스코어2 - 1(21-17,19-21,23-21) 스코어가 보여주듯이 말그대로 혈투 였어요 하지만 3세트 후반에 보여진 안세영선수는 경기 시작할때 그 움직임 마치 또다른 안세영이 경기한것 같았어요
결승전은 일본의 야마구치 아카네선수 준결승에서 25분만에 경기를 마치고 체력짱일텐데 어떡하지 하면서도 걱정이 별로 안되는건 왜일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