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더위가 시작되는 6월에

작성자이승일2|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울 칭구님들  ~!

더위가 시작되는 6월

모두가 늘 건강 관리 잘 하면서

더위를 잘 이겨 내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가운데 정말

많은것이 필요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많은 것 중에 제일

필요한 것은 남을 배려할 줄 아는

마음과 배풀 줄 아는 마음이라고

생각 합니다

 

자주 만나지는 못해도 

안부 전화라도 아니면

가끔은 문자라도

건강한지~ 잘 지내고 있는지~

서로를 격려하며 

언제나 함께하며

배풀면서 살아가는 울 칭구들이

되시기를 기원 해 봅니다

사랑합니다~!

 

이승일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