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칭구님들 ~!
더위가 시작되는 6월
모두가 늘 건강 관리 잘 하면서
더위를 잘 이겨 내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가운데 정말
많은것이 필요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많은 것 중에 제일
필요한 것은 남을 배려할 줄 아는
마음과 배풀 줄 아는 마음이라고
생각 합니다
자주 만나지는 못해도
안부 전화라도 아니면
가끔은 문자라도
건강한지~ 잘 지내고 있는지~
서로를 격려하며
언제나 함께하며
배풀면서 살아가는 울 칭구들이
되시기를 기원 해 봅니다
사랑합니다~!
이승일 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