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기록하는 습관을 들여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작성자강남엄마러브|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 목록 댓글 3

귀찮아하지않고 꾸준히 해보려구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5 다이어리 작성하시는거에요?? 저도 올해 목표엿는데 ㅠ 초반에만 적다가 지금 또 멈춘 상태에요 ㅋㅋㅋㅋ
    맘님은 꼭 달성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강남엄마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ㅎㅎ 감사해요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4 전 항상 하다가 중간에 안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