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기록하는 습관을 들여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작성자강남엄마러브|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귀찮아하지않고 꾸준히 해보려구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5 다이어리 작성하시는거에요?? 저도 올해 목표엿는데 ㅠ 초반에만 적다가 지금 또 멈춘 상태에요 ㅋㅋㅋㅋ 맘님은 꼭 달성하셔요!! 답댓글 작성자강남엄마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ㅎㅎ 감사해요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4 전 항상 하다가 중간에 안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