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월드컵 작성자강남엄마러브|작성시간26.06.18|조회수1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엔 경기 두개나 오전이라 좀 어색하네요 ㅎㅎ 다들 집에서 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8 네 저는 집에서 볼거같네요ㅎㅎ 답댓글 작성자강남엄마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곧시작이네요 ㅎㅎ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집에서 봅니다 ㅎㅎ 남편은 일부러 휴가냈어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강남엄마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헉 좋겠어요 저는 혼자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