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쎄라 써 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강남엄마러브|작성시간26.06.18|조회수155 목록 댓글 5

요즘 홈쎄라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 가격이 정말 세네요...
거의 150이면 피부과 시술 몇 번 받을 가격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ㅋㅋ

 

실제로 꾸준히 사용해보신 분들 턱선이나 탄력 쪽으로 효과 보셨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8 허걱 저는 당근으로만 구매해서 썻어요 ㅋㅋㅋㅋㅋ꽤괜찮아요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냥 피부과다녀요 ㅠ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0 효과 있음 사고 싶은데 ~ 괜찮을까요?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0 울쎄라하고 효과 비슷할까요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4 턱선 이런건 잘못하면 너무 패이거나 뾰족해질까봐 그냥 피부과에서 받는게 나은거같기도해요..
    쿨소닉 하고 잇어요 전 ! 울세라는 아직 할 필요없데서
    근데 이것도 원장님이 너무 많이 하면 안좋다하셔서 간격을 둬서 하고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