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서브웨이~

작성자강남엄마러브|작성시간26.06.18|조회수136 목록 댓글 4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서브웨이로 먹으려고요ㅎㅎ
맨날 조합 고민하다가 결국 먹던 것만 먹게 되네요ㅋㅋ

다들 좋아하시는 조합이 뭔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샐러드가 좋더라구요~~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8 서브웨이 안먹은지 몇년된듷해요!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ㅋㅋ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19 치킨데리야끼 맛있어요 ㅎㅎ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치킨테리야키 한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