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시장 징역구형 너무해요 작성자강남엄마러브|작성시간26.06.18|조회수1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건 아니지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4 지금 시국에 말이 되는게 어디있겟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