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편한가요?

작성자강남엄마러브|작성시간26.06.18|조회수115 목록 댓글 8

관리하기 귀찮을까봐 생수만 NN년째 사는중인데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남엄마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얼음 정수기 너무 편하겠네요!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0 정수기 렌탈로 쓰니까 관리도 해주고 좋더라구요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0 울집도 렌탈~~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0 에스케이꺼 쓰는데 괜찮네요
  • 작성자강남엄마러브 | 작성시간 26.06.24 저흰 그냥 냉장고에 딸린 거 쓰는데 렌탈이라 관리도 해줘서 좋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