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랑니가 4개가 모두 매복이고 누워있다고 하네요ㅠ
사랑니 뽑을생각인데 엄청 아플거 같아요...
어차피 뽑을꺼 빨리 뽑고 싶은데 안아프께 잘 뽑아 주는 곳 있을까요?
회사가 신논현역 근처라 이왕이면 근처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주변에서 구강악안면외과쪽도 알아보라고 하던데 정보 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치동소희맘98 작성시간 26.06.18 저는 사랑니 뽑는게 너무 무서워서 미루다가 저번에 다 뽑았아요! 옥수수치과 원장님이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라고 하셔서 일부러 여기 찾아갔는데 진짜 빠르게 잘 뽑아주셨어요!! 여기 추천합니다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서초동사랑맘9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추천 너무 감사해요~ 상담받으러 가볼게요ㅎㅎ
-
작성자대치동다경맘87 작성시간 26.06.18 저는 두개 두개 나눠서 뺐어요 잘뽑고오셔요 ㅠㅠ
-
작성자홍대 미대생 작성시간 26.06.18 미술 과외 구합니다.
-홍대 미대 서울캠퍼스 04년생 여학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