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받고 몸살폭풍... 작성자반포동뚜리맘80|작성시간26.06.18|조회수1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렇게 세게 받은 것 같진 않은데 안마사분이 많이 뭉쳤다고 중요한 일정 있냐고 하시더니 바로 몸살 났어요ㅋㅋ시원했는데 온몸이 쑤시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포동수겸맘91 | 작성시간 26.06.18 아이고 너무 세게 받으셧나? ㅜ 작성자역삼동예솔맘95 | 작성시간 26.06.18 에고 컨디션 안좋을때 받으면 더 안좋아지기도 하더라구요 ㅜㅜ 작성자대치동찬이맘88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세게 받아도 안좋더라구요 작성자일원동호이맘89 | 작성시간 26.06.20 마사지 받고 다음날 힘들었어요. 평소에 많이 안좋았나봐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