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마사지 받고 몸살폭풍...

작성자반포동뚜리맘80|작성시간26.06.18|조회수119 목록 댓글 4

그렇게 세게 받은 것 같진 않은데 안마사분이 많이 뭉쳤다고 중요한 일정 있냐고 하시더니 바로 몸살 났어요ㅋㅋ

시원했는데 온몸이 쑤시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포동수겸맘91 | 작성시간 26.06.18 아이고 너무 세게 받으셧나? ㅜ
  • 작성자역삼동예솔맘95 | 작성시간 26.06.18 에고 컨디션 안좋을때 받으면 더 안좋아지기도 하더라구요 ㅜㅜ
  • 작성자대치동찬이맘88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세게 받아도 안좋더라구요
  • 작성자일원동호이맘89 | 작성시간 26.06.20 마사지 받고 다음날 힘들었어요. 평소에 많이 안좋았나봐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